• 전송결과는 성공이지만
   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
  • 발신번호 차단으로
    문자전송이 실패되는 경우

전송결과는 성공으로 확인되었으나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나요?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!
현재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 각 통신사별로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해지하시면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.
* 스팸문자 및 스팸문자 차단 확인, 스팸차단서비스 해지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본인만 확인가능합니다.

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란?
  • 문자전송
  • 각 통신사에서
    문자 문구확인
  • 스팸 판단시
    스팸보관함 이동
  • 전송완료
    (전송성공/정상과금)
차단된 스팸문자 확인방법
skt SKT 스팸필터링 서비스
스팸필터링[설정/변경] - 스팸내역조회
kt KT 스팸차단 서비스
스팸필터링[상세보기] - 스팸메시지함
uplus LG U+ 스팸필터링 서비스
스팸차단[자세히보기] - 스팸내역조회

정상적인 번호임에도 문자전송 후 결과가 실패로 확인되시나요?
발신번호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
서비스 해지 후 다시 전송바랍니다.
* 서비스 해지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본인만 해지가능하며 해지 신청 후 적용 시까지 약 3일 ~ 7일이 소요됩니다.

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란?

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 이용 시 발송되는 스팸, 스미싱 문자에 내 번호를 회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서비스

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가입 확인 방법
skt SKT
번호도용문자차단
서비스 바로가기>
kt KT
번호도용문자차단
서비스 바로가기>
uplus U+
번호도용문자차단
서비스 바로가기>